본문 바로가기
투자기록/암호화폐

12억 XRP(리플)가 기본 에스크로(escrow) 지갑에 다시 잠김

by Bimini 2022. 11. 5.
728x90

12억 XRP(리플)가 기본 에스크로(escrow) 지갑에 다시 잠김

리플-xrp-리플에스크로

리플 에스크로 지갑에서 매우 비정상적인 동작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 Whale Alert 보고서에 따르면 11월 1일 회사의 운영 지갑에 상당량의 XRP가 흘러들어갔습니다. 지금까지는 토큰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그 반대는 아닙니다.

Whale Alert 프로필이 Twitter에서 공유한 데이터에 따르면, 11월 1일은 리플 에스크로(Escrow) 포트폴리오의 자산 변화 측면에서 특이한 날이었습니다. 지갑의 월간 행동 규칙은 10억 XRP의 출시였습니다. 이 중 8억은 일반적으로 다시 에스크로에 반환되었고 나머지 2억은 회사의 운영 비용을 충당하기 위해 사용되었습니다. 이번에는 그러한 프로세스가 일어나지 않았습니다. 사실, 그 반대의 일이 일어났습니다.

따라서 11월 1일에는 3개의 개별 수신 거래가 있었습니다. 첫 번째는 5억 XRP로 총 가치는 2억 3036만 달러였습니다. 잠시 후, 이번에는 2억 XRP에 달하는 또 다른 일이 발생했습니다. 그리고 그 직후에 3분의 1이 다시 5억 XRP에 달합니다.

 


몇 년 동안 지속된 규칙

리플(Ripple)은 2017년에 XRP 출시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. 처음에는 유명한 에스크로 지갑에서 코인 공급의 최대 55%가 차단되었습니다. 동시에 회사 대표는 매월 10억 XRP를 시장에 출시할 것이라고 전 세계에 발표했습니다. 이 이동은 단가에 매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. 그것은 심지어 거의 $3.4의 ATH의 설립으로 이어졌습니다. 우리가 알다시피, 그것은 오늘날까지 유효합니다.

SEC가 Ripple에 대해 제기한 비난에 의해 촉발된 법적 절차가 시작된 후 상황이 바뀌었습니다. 2020년 미국 증권 거래 위원회(SEC)는 실리콘 밸리 회사가 미등록 증권을 거래하고 있음을 발견했습니다. 그 결과 출시된 10억 톤 중 겨우 2억 톤이 판매되었습니다. 나머지 8억은 이후 에스크로로 돌아갔습니다. 이것은 XRP 가격을 높게 유지하려는 회사의 노력이었습니다.

 


가장 낮은 XRP 보유량을 가진 리플

여기서 주목할만한 것은 리플(Ripple)이 올해 3분기에 발행한 보고서입니다. 회사가 처음으로 계정에 총 XRP 공급의 50% 미만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. 판매 실적도 흥미롭다. 3분기에는 2분기보다 총액이 1억 달러 적은 코인이 처분됐기 때문이다. 동시에 구매 가치가 증가했습니다. 2분기에는 17억 달러에 이르렀지만 3분기에는 이미 25억 달러였습니다.

 

세 줄 요약

  • 리플 에스크로 지갑에서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포착
  • 지갑의 월간 행동 규칙은 10억 XRP의 출시였습니다. 이 중 8억은 일반적으로 다시 에스크로에 반환되었고, 나머지 2억은 회사의 운영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사용됨, 하지만 이번 달에는 그와 반대의 움직임이 발생
  • 2022년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, 처음으로 계정에 총 XRP 토큰 공급량의 50% 미만을 보유하고 있음

 

(출처)
Ripple’s main Escrow wallet blocks 1.2 billion XRP and releases no new tokens

 

 

댓글